업무 일시 중지 안내
서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납세자와 직원의 안전을 위해 민원봉사실 업무를 일시 중지합니다. ▸중지기간 : ’21.12.15.(수) 12:00 ∼ 12.16.(목) 13:00 |
일시 중지 기간 중 긴급한 민원 업무는 강남세무서, 동작세무서, 강남통합청사 등 인근세무서를 방문하시거나, 무인민원발급기·인터넷 홈택스 등을 통해 처리 가능합니다.
업무가 조속히 정상화 되어 납세자의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12월 15일
반포세무서장
| 민원봉사실 임시 폐쇄에 따른 인근 세무서 안내
민원봉사실 방문 예정이신 민원인분들은 인근세무서(강남·동작세무서, 강남통합청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며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강남세무서 : 7호선 강남구청역 4번 출구 (☎ 02-519-4200) ▷동작세무서 : 7호선 보라매역 강남역 3번 출구 (☎ 02-840-9200) ▷강남통합청사 : 2호선 강남역 1번 출구 (☎ 02-3011-6200)
2021년 12월 15일
반포세무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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