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재공지)민원실 전산장비 교체공사 안내 (11월 28일 월요일)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2.10.26.
  • 조회수369

당초 11월 9일(수요일)로 예정되어 있던 민원실 전산장비 교체공사가 오는 11월 28일(월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사날짜 및 시간: 11월 28일(월), 오전 9시부터~오후 4시까지(예정)

2층 민원실 노후화된 전산장비 교체공사로 당일 업무지연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사업자등록이나, 각종 민원증명을 발급을 위해 내방하시는 민원인분들께서는 이점 참고하시어,

해당 공사날짜 전·후로 방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