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56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2.03.04.
  • 조회수1183

금천세무서(서장 주효종)는 지난 3월 3() 지하 강당에서 제56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념행사는 1일 명예세무서장 및 명예민원봉사실장 위촉식과 함께 유공공무원 표창, 장기 재직자 근속기념패 수여식과 금천구 관내

모범납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하루 세무서장 예우를 받는 명예세무서장에는 김재옥 대동몰드 대표가 위촉됐으며, 명예민원봉사실장은 민현명 삼홍사 상무이사가

위촉됐다.


주효종 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납세와 세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납세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기념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 인원을 최소화해 진행됐다.





[크기변환]120220303 (2).JPG

금천세무서(서장 주효종)는 지난 3월 3일(목) 지하 강당에서 제56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념행사는 1일 명예세무서장 및 명예민원봉사실장 위촉식과 함께 유공공무원 표창, 장기 재직자 근속기념패 수여식과 금천구 관내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하루 세무서장 예우를 받는 명예세무서장에는 김재옥 대동몰드 대표가 위촉됐으며, 명예민원봉사실장은 민현명 삼홍사 상무이사가 위촉됐다. 주효종 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납세와 세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납세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기념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 인원을 최소화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