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선택제 근무를 희망하는 직원분들은 붙임서식을 활용하여 아래의 일정에 따라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휴직자인 경우 휴직종료예정일이 22.정기전보일 이전인 경우에는 그 이후까지 휴직연장이 가능한지를 휴복직 담당자에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 바랍니다.
(정기전보일이 명확하지 않으므로 22년 1월말이후까지 휴직연장이 가능한지의 여부를 반드시 휴복직 담당자와 상의)
* 휴복직담당자 : 이혜연(02-2114-2252)
신청사유가 본인 및 가족의 중대질병 등인 경우 엑셀서식을 추가하여 작성바랍니다.
[일정]
- 신청기한 : 21.11.12.(금)~21.11.17.(수)
- 제출방법 : 현재 서별 근무자(서별 인사담당), 휴직자(우편 또는 이메일)
- 보내실 곳 : (03151) 서울 종로구 종로 5길(수송동) 86 서울지방국세청 운영지원과 인사팀 '시간선택제 담당자'앞
- 이메일 : taxa0486@nts.go.kr
* 이메일 전송시 본인 연락처 반드시 기재
** 이메일로 수정제출시 메일 제목에 '수정제출' 반드시 표기
*** 이메일 최종 접수후 접수완료 문자메시지를 발송예정이므로 수신여부 확인을 위한 별도 문의 자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