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상윤 송파세무서장 '사랑의 나눔챌린지' 동참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0.12.01.
  • 조회수930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송파세무서장 ‘사랑의 나눔챌린지’ 동참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의 전반적인 침체로 인해 취약계층에게 더욱 힘겨운 한 해가 되고 있어 따뜻함을 나누고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챌린지의 활동이 더욱 반갑게 느껴진다.

송파세무서 김상윤 서장은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서 추진하는 ‘사랑의 나눔챌린지’에 참여해 장애인들의 급여 지급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하였고 세무서 직원들을 대상으로한 기증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하였다.

김상윤 서장은 인사말에서 “지역 사회의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안정된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는 장애인들이 근무하는 굿윌스토어에 지속적으로 물품을 후원하여 안정적으로 기증품이 공급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행복을 나누는 작은 실천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직원들에게도 굿윌스토어를 적극 홍보하여 기증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나눔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송파포럼의 김명섭회장을 지목하였다.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감사의 인사로“서장님의 뜻을 잘 이어받아 지역사회의 많은 기증자들과 협력하여 장애인들을 고용하여 사회 활동에 참여시키고 이러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겠다” 라고 목표를 밝혔다.

굿윌스토어는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매장으로, 기증물품 판매를 통해 장애인 직업훈련, 취업 지원을 위한 직업재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번호 1644-9191로 문의하거나 www.16449191.com으로 기부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