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지방국세청, 대동세무고 모범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1.05.20.
  • 조회수1168

서울지방국세청(청장 임광현)은 지난 18일 본관 7층 대회의실에서 학교생활과 학업에 모범적인 대동세무고 학생 7명에게 장학금과 도서를 전달하는 '미래희망 모범학생 장학금 수여행사’를 가졌습니다.


서울지방국세청 장학금 수여행사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부터 연 2회 정기적으로 실시되고 있으며, 대동세무고와는 5년째 행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임광현 청장은 "우리청 직원의 정성을 담은 장학금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이 장학금이 미래의 꿈을 펼쳐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학생들을 격려했습니다. 그러면서 "미래는 오직 자신만이 결정하는 것이며, 어려운 난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 나아가는 사람이 되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어진 대화의 시간에는 코로나19로 최소인원만 참석함에 따라 국·과장들 배석없이 진행되었는데, 준비된 학생들의 세금에 대한 까다로운 질문에 임광현 청장이 직접 명쾌하게 답변해주었습니다.


대동세무고 오순섭 교장은 서울지방국세청 직원의 마음과 정성으로 모은 장학금 후원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대동세무고를 졸업하고 현재 국세청에 재직중인 직원 4명도 함께 참여해 후배들에게 생생한 경험담을 전해 주었습니다.



서울지방국세청, 대동세무고 모범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서울지방국세청, 대동세무고 모범학생에게 장학금 전달